소액대출 승인 잘나는곳 중 2금융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소액대출 승인 잘나는곳 중 1금융 롯데캐피탈 엘론 소식

그런데 인터넷은행들이 보여주고 있는 모습은 사뭇 달라요. 지난해 12월 중·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넷은행의 중금리 대출 평균 금리는 6%대. 제주·우리·경남·대구·기업은행 등 시중은행들은 4~5%대로 인터넷은행보다 금리가 낮았어요.





중도금 집단대출

1금융권

신한은행 전세자금 대출

2000만원짜리 은행 마이너스통장을 보유 중인 30대 직장인 강 모씨(신용점수 910점대)도 마이너스통장 금리를 보고 놀랐긴 마찬가지다.

청년 전세 대출

소상공인 진흥 공단 대출

NH농협은행의 전문직 전용 신용대출 상품인 ‘슈퍼프로론(Super Pro Loan)’의 대출금리(금융채 1년 고정)는 5.54%~5.94%이고, 금융채 6개월 기준 변동 대출 금리는 4.78~5.18%다. NH농협은행의 직장인 대상 ‘샐러리맨우대대출’ 금리(금융채 1년 고정)는 5.34%~5.94%다.

청년층 전체 가계대출 482조6000억 원 가운데 취약차주(23조1000억 원)와 잠재 취약차주(83조2000억 원)가 차지하는 규모는 총 100조 원을 넘어섰다.

다른 금융권의 경우 대출진행을 할 때 나이스 신용등급이나 올댓 크레디트 신용등급 중에서 낮은 등급을 가지고 심사를 하지만, 상상 모바일 대출 상품의 경우 나이스 등급으로 6등급 이내라면 무서류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와 케이뱅크는 연내 개인사업자를 위한 대출 상품도 출시할 계획인데요. 특히 케이뱅크는 올해 주식시장에 상장하기 위해 기업공개(IPO)를 준비하고 있어 여신* 라인업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상품 출시를 연초부터 예고했다고.

토지 담보대출

우대조건은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2개월간 10만원 이상 사용 실적이 있다면 0.4%우대됩니다. 예적금 상품 가입 후 2개월이상 실적이 있다면 0.4% 우대됩니다. 원리금을 정상 납부하면 연 0.2%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다이소 등 2030세대가 선호하는 가맹점에서도 같은 혜택을 준다.

6일 은행권에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따르면, 5대 시중은행(KB국민, 신한, 하나, 우리, NH농협)의 신용대출 금리 상단이 6%를 넘어 7%를 돌파했다.

한국은행이 매달 말 발표하는 은행권 일반 신용대출 평균 금리는 올해 1월부터 지난 5월까지 5개월 연속 오름세로 나타났다.

이번 포스팅은 모바일대출 상품과, 그중 무직자들도 가능한 무직자대출 상품을 구분해서 정리를 금융권별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보금 자리론

신용대출

빚을 내거나 영혼까지 끌어모으는 소위 ‘빚끌’ ‘영끌’ 투자로 청년층 가계대출 증가 속도가 무섭게 치솟은 여파로 분석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